언론보도

HOME > 한의원소개 > 언론보도

대구 여드름 치료 한의원 궁금증을 풀다- 대구 정태선 원장님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이메일admin@domain.com 연락처 작성일14-12-26 18:33 조회4,366회 댓글0건

본문

 

사회오피니언·피플
대구 여드름 치료 한의원 궁금증을 풀다
김남지 기자  |  issuemaker77@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4.12.26  17:25:1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요즘네이버구글msn
 182865_88058_2523.jpg 
▲ 꽃잎위에선 한의원 정태선 원장

(대구=국제뉴스) 김남지 기자 = 여드름 치료에 있어서 환자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대구 여드름 치료로 유명한 대구여드름한의원 대구여드름흉터치료 꽃잎위에선 한의원 정태선 원장에게 핵심을 물어보았다.

▲ 도대체 여드름 치료는 해도해도 끝이 없는가?

- 끝이라는 표현이 어색하지만, 여드름 치료는 환경을 개선시켜 더는 안나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데 대구 및 창원에서 많은 여드름 치료 환자들을 보면 피부속의 환경, 내 몸의 환경보다는 단지 육안으로 볼때의 트러블만 신경을 쓴다.

즉, 여드름 치료의 끝이라고 하는 시점은 여드름이 더 올라오지 않는 내 피부와 몸의 환경을 만드는 것이다.

▲ 그렇다면 여드름이 안나게 되는 환경은 무얼 말하는가?

- 여드름이 올라오는 원인은 개개인 마다 다 다른데, 피지분비 과다에 의한 것과 호르몬분비 이상과 각질이 쌓여서 피지가 정상적으로 배출되지 못하는 등의 원인이 반드시 있다. 그러면 그러한 원인들을 하나씩 제거 또는 개선시키면 된다.

피지분비과다는 피지선 파괴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광필이라는 치료가 최근에는 대구와 창원환자들이 많이 받고 있으며, 각질의 문제는 아쿠아필링이 대세다. 호르몬의 문제는 특히 여성들에게 있어서 생리전후로 턱주위 , 입주변으로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경우는 자궁의 문제를 해결하는 한약을 처방하면 트러블을 잡을 수 있다.

▲ 그러면 여드름은 더는 안올라와도 기존의 흉터들은 어떻게 치료하나?

- 여드름치료의 마무리 단계인 여드름 흉터치료를 한의원에서는 우선에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유도하도록 재생물질들을 피부에 침투시킨다.

그러면 침투된 재생물질들은 새로운 살을 만들어서 함몰된 흉터나 피부착색을 재생시키는데 3회 정도만으로도 거의 새살이 많이 차오른다. 대구 및 창원의 여드름 치료 환자들은 지역적인 특성상 더위에 많이 노출되다보니 피부에 열을 좀 가라앉히면서 재생물질을 침투시키는 것이 관건이어서, 겨울철에 치료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대구 창원 지역이 더운 지역이라 하더라도 여드름 흉터의 재생 치료 시기는 무조건 빠를수록, 그리고 한 살이라도 더 어릴 때 일수록 유리한 부분도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_banner

  • 온라인상담
  • 커뮤니티
  • 오시는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