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한의원소개 > 언론보도

새해에도 변함없는 다짐'다이어트'-박준현 원장님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꽃잎낭자 이메일nonojhy1@naver.com 연락처01065500702 작성일15-01-11 17:42 조회3,137회 댓글0건

본문

새해에도 변함없는 다짐 '다이어트'

기사승인 2015.01.09 18:52:10

- 작게+ 크게

공유

    

▲ 창원 꽃잎위에선 한의원 박준현 원장

(창원=국제뉴스) 김남지 기자 = 창원에 사는 취업준비생 25세 김 모(여)씨의 새해 다짐은 어김없이 '다이어트'이다.

여름엔 노출의 계절이라 조금만 살이 쪄도 표시가 많이 나서 잘 관리해오던게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지나 두툼한 외투속에 속살을 감출 수 있는 겨울이 되니 자신도 모르게 군데군데 붙은 살이 감당하기 힘들 정도가 되어버렸다.

김 모씨의 말에 의하면 부랴부랴 이곳 저곳 비만클리닉 검색을 하다 다이어트로 창원, 대구, 제주에서 오랫동안 유명한 비만클리닉 한의원인 꽃잎위에선 한의원을 찾게 되었다고 한다.

체계적인 검사와 설문, 상담을 통해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알게 되었고, 정확한 진맥으로 체질에 맞는 해독한약을 처방 받았다고 한다. 두 달간 10kg 감량을 목표치로 설정하였는데 한 달이 지난 지금 벌써 한방 다이어트로 6kg나 빠졌다고 성취감에 기쁨을 감추지 못 했다.

창원 꽃잎위에선 한의원 박준현 원장은 "겨울이라는 계절의 특징상 만물은 수렴하고 저장하려는 기운이 강하며 자연의 일부인 인체도 추위에 대비해 지방을 축적하고 에너지를 비축하려는 경향이 강해진다.

또한 추워진 날씨에 바깥활동이 줄어들면서 칼로리 소모가 현저히 줄어들어 체중이 쉽게 늘어난다. 게다가 연말 연시에 각종 모임과 회식으로 야식과 음주에 노출되는 경우도 훨씬 많아지니 체중 조절이 쉽지 않은 시기이다"라고 설명한다.

꽃잎위에선 한의원에서 처방하는 다이어트 한약의 경우 기본적으로 해독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지방세포에서 끊임없이 분비되는 염증물질에 의해 탁해진 혈액을 맑히고 피부트러블을 개선하며 두통 생리통 등도 함께 개선 할 수 있다고 하니 살도 빼고 건강도 찾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나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옆구리살, 허벅지살, 팔뚝살, 이중턱, 볼살 등에는 특수한 시술도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부위의 지방(상체비만, 하체비만)을 효과적으로 감소 시킬 수 있다고 한다.

해가 바뀔때마다 다짐해보지만 언제가 실패하는 다이어트. 2015년 올해는 꽃잎위에선 한의원(창원, 대구, 제주)에 나의 다이어트에 대한 다짐을 맡겨봐도 좋을 것이다.

김남지 기자 issuemaker77@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_banner

  • 온라인상담
  • 커뮤니티
  • 오시는길
TOP